KudoZ home » English to Korean » Computers (general)

"Apply", etc...

Korean translation: 폐기, 중단, 저장 안 함


19:55 Jun 28, 2007
English to Korean translations [PRO]
Tech/Engineering - Computers (general)
English term or phrase: "Apply", etc...
다음 영문메뉴 버튼들이 한글 OS에서는 어떻게 번역이 되어서 쓰이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
Apply =>"실행"? "적용"?
OK => 승인? 허락?
Discard => 지우기? 버리기?
Don't Save => 저장 않기?
Yes to All ==> 모두 예? 모두 네?
Abort => 종료? 끝내기? 나가기?
skyblue
United States
Korean translation:폐기, 중단, 저장 안 함
Explanation:
<>Discard: 폐기

일반적으로 MS에서는 아래와 같이 네 가지 의미로 사용됩니다 (실제 메뉴임).
하지만,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다른 메뉴(delete, cancel, ignore, etc.)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"폐기"로 정의하면 충돌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
1) 취소
Discard changes 변경 내용 취소
2) 삭제
Discard Current Log 현재 로그 삭제
3) 무시
Discard if received on a non-zero logical channel 이 아닌 논리 채널에서 받으면 무시
4) 버리기
Discard lost file fragment(s) and recover disk space. 손실된 파일 조각을 버리고 디스크 공간을 복구

<> abort: 중단

<> Don't save: 저장 안 함
Selected response from:

Hyung Chul Lee
South Korea
Grading comment
상세하게 답변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4 KudoZ points were awarded for this answer



Summary of answers provided
5 +1실행, 적용...
Kyoung-ae Kim
5폐기, 중단, 저장 안 함
Hyung Chul Lee


Discussion entries: 1





  

Answers


5 hr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 peer agreement (net): +1
"apply", etc...
실행, 적용...


Explanation:
Apply =>실행 or 적용 (it depends on programs.)
OK => 확인 or 승인 (it depends on users.)
Discard => 삭제
Don't Save => 저장 안함
Yes to All ==> 모두 예
Abort => 종료 or 끝내기 (it depends on users.)

Kyoung-ae Kim
South Korea
Specializes in field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Notes to answerer
Asker: 감사합니다.


Peer comments on this answer (and responses from the answerer)
agree  Joy-KC
76 days

5 hr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
Discard, abort, Don't save
폐기, 중단, 저장 안 함


Explanation:
<>Discard: 폐기

일반적으로 MS에서는 아래와 같이 네 가지 의미로 사용됩니다 (실제 메뉴임).
하지만,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다른 메뉴(delete, cancel, ignore, etc.)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"폐기"로 정의하면 충돌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
1) 취소
Discard changes 변경 내용 취소
2) 삭제
Discard Current Log 현재 로그 삭제
3) 무시
Discard if received on a non-zero logical channel 이 아닌 논리 채널에서 받으면 무시
4) 버리기
Discard lost file fragment(s) and recover disk space. 손실된 파일 조각을 버리고 디스크 공간을 복구

<> abort: 중단

<> Don't save: 저장 안 함

Hyung Chul Lee
South Korea
Specializes in field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PRO pts in category: 4
Grading comment
상세하게 답변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