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udoZ home » English to Korean » Tech/Engineering

This is the product of good design.

Korean translation: 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


05:22 Oct 17, 2002
English to Korean translations [PRO]
Tech/Engineering
English term or phrase: This is the product of good design.
This is the product of good design.
Smith Park
South Korea
Korean translation: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
Explanation:
아마도 GD 상을 받을 정도인 모양입니다.

note: 문장 자체가 한국어적으로는 용납이 되지 않는 형식이라서 한국어로 번역할 때는 의미를 파악하여 번역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.
Selected response from:

organizer
South Korea
Grading comment
4 KudoZ points were awarded for this answer



Summary of answers provided
5 +1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organizer
5(저것 또는 그것이 아니고) '이것은 ...Young Kwon
5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organizer
5이것은 디자인이 좋은 제품이다.Young Kwon


  

Answers


11 min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 peer agreement (net): +1
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


Explanation:
아마도 GD 상을 받을 정도인 모양입니다.

note: 문장 자체가 한국어적으로는 용납이 되지 않는 형식이라서 한국어로 번역할 때는 의미를 파악하여 번역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.

organizer
South Korea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PRO pts in pair: 48

Peer comments on this answer (and responses from the answerer)
agree  Yu-kyoung Kim
2 days15 hrs

24 min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
본 제품은 디자인이 훌륭합니다.


Explanation:
의미를 기준으로 해석하시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으실 듯..

그럼..

organizer
South Korea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PRO pts in pair: 48

2 hr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
이것은 디자인이 좋은 제품이다.


Explanation:
This is the product of good design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te added at 2002-10-22 07:46:05 (GMT) Post-grading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This is the product에서 주어는 (저것 또는 그것이 아니고) \'이것\'이라고 되어 있으므로...

Young Kwon
South Korea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PRO pts in pair: 294

5 day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
(저것 또는 그것이 아니고) '이것은 ...


Explanation:
This is the product에서 주어는 (저것 또는 그것이 아니고) '이것'이라고 되어 있으므로...

Young Kwon
South Korea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PRO pts in pair: 2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