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0* coin size/X2/X9

Korean translation: 코인 금액의 40배 / x2 / x9

04:20 Nov 28, 2019
English to Korean translations [PRO]
Games / Video Games / Gaming / Casino
English term or phrase: 40* coin size/X2/X9
[원문]
Total Bet is calculated as 40 * coin size.
Wild symbols are upgraded into X2 Multiplier Wildsymbols.
If the upgraded symbol is a Multiplier Wild symbol, the upgrade increases its multiplier by 1. The maximummultiplier of the Multiplier Wild symbol is X9.

안녕하세요^^ 번역 고수님들!
카지노 슬롯머신 관련해서 번역 중인데요. 위에 내용들 중 40 * coin size/ X2/X9 번역을
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도움 요청드립니다. 2배수/9배수 이렇게 번역하면 되는 건가요?
미리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!
좋은 하루 되세요~
Ann Lee
Australia
Korean translation:코인 금액의 40배 / x2 / x9
Explanation:
1. coin size라 함은 흔히 말하는 ‘얼마 짜리 슬롯머신’ 인지를 말하는 것임으로 [코인 금액의 40배]로
2. X2, X9는 화면상에 나타나는 심벌이므로 그대로 [x2, x9] 가 좋을 듯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te added at 19 hrs (2019-11-28 23:31:43 GMT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아래 동영상의 슬롯 머신은 coin size가 5 cent 네요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OfXNbY6BVs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te added at 19 hrs (2019-11-28 23:41:40 GMT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위의 동영상 5:00을 보시면 Multiplier Wild symbol 도 보이네요.
Selected response from:

Sungju Bang
Canada
Grading comment
감사합니다. 큰 도움 됐습니다!
행복한 하루 되세요~~
3 KudoZ points were awarded for this answer



Summary of answers provided
5코인 금액의 40배 / x2 / x9
Sungju Bang
4코인 크기의 40배/2배/9배
Jeewon Bae


  

Answers


23 min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4/5Answerer confidence 4/5
40* coin size/x2/x9
코인 크기의 40배/2배/9배


Explanation:
"2배"라고 쓰는 곳도 있고, "x2"라고 쓰는 곳도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"2배" 쪽이 자연스러워 보입니다.


    https://www.kresball-game.com/25lines/fruit-garden.html
    https://slotnara1.com/bbs/board.php?bo_table=review&wr_id=120
Jeewon Bae
South Korea
Specializes in field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KoreanKorean
Notes to answerer
Asker: 감사합니다. 큰 도움 됐습니다!! 행복한 하루 되세요^^


18 hrs   confidence: Answerer confidence 5/5
40* coin size/x2/x9
코인 금액의 40배 / x2 / x9


Explanation:
1. coin size라 함은 흔히 말하는 ‘얼마 짜리 슬롯머신’ 인지를 말하는 것임으로 [코인 금액의 40배]로
2. X2, X9는 화면상에 나타나는 심벌이므로 그대로 [x2, x9] 가 좋을 듯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te added at 19 hrs (2019-11-28 23:31:43 GMT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아래 동영상의 슬롯 머신은 coin size가 5 cent 네요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OfXNbY6BVs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te added at 19 hrs (2019-11-28 23:41:40 GMT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위의 동영상 5:00을 보시면 Multiplier Wild symbol 도 보이네요.

Sungju Bang
Canada
Native speaker of: Native in EnglishEnglish
PRO pts in category: 3
Grading comment
감사합니다. 큰 도움 됐습니다!
행복한 하루 되세요~~




The KudoZ network provides a framework for translators and others to assist each other with translations or explanations of terms and short phrases.


See also:

Your current localization setting

English

Select a language

Term search
  • All of ProZ.com
  • Term search
  • Jobs
  • Forums
  • Multiple search